채용정보

Q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문
A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2.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해당 직무 공고마감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호 서식]을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입사지원서 제출시점부터 6개월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Q
지원자격이 궁금합니다.
A

모집분야별로 지원 자격이 다르므로, 해당되는 채용공고의 지원자격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면접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A

면접전형에서는 지참해야 할 서류는 없습니다. 최종합격 후 당사의 소정양식의 인사기록부 작성과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원천징수영수증, 주민등록등본 등의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Q
채용시 소요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A

모집분야에 따라 소요기간은 상이합니다. 채용공고 시작일로부터 평균 14~20일정도 소요됩니다. 

Q
서류 합격자 발표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A

서류 합격자에게는 이메일 및 유선을 통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Q
나이와 성별에 제한은 있나요?
A

별도의 제한은 없습니다. 

Q
연봉 및 처우 수준이 궁금합니다.
A

지원자의 학력, 경력, 전문성 등에 따라서 연봉 및 처우는 개인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면접전형에 합격하게 되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합격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및 이메일을 통해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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